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10인용 장점

By | 2021년 3월 23일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디자인

쿠쿠 10인용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모델은 2020년 출시되어 어느덧 1년이 지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가성비 좋은 모델로 인기가 좋습니다.

집에서 밥을 자주 먹게 되기 때문에, 6인용보다는 가격차이도 얼마나지 않으니 10인용으로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데요.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CPR-ST1010FW 전기압력밥솥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장점 : 가성비

홈쇼핑에서 30만원대 초반에 판매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는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정도 기능에 20만원대 후반이면 가성비로서는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쿠쿠는 전기압력밥솥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니 밥맛은 보장됩니다.

CRP-ST1010FW 장점 : 디자인

가성비 좋은 전기압력밥솥들 디자인이 별로 좋지 않았던 경험이 있는데요.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는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이쁩니다.
그래서 어느 장소에도 잘 어울리며, 주방 미관을 해치지 않습니다.

고압 무압 밥짓기 기능

사람에 따라서 고슬고슬한 밥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찰진 밥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기존에는 물 높이로 이런 것을 조절해야 되었는데요.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는 고압모드 무압모드로 밥을 지을 수 있습니다.
무압모드로 하면 고슬고슬한 밥맛을 낼 수있습니다.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셔 기타 장점

가성비 모델인데 기능들도 많이 빠져 있는 것이 아니냐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버 분리형도 적용이 되어 있고, 냉동보관밥 해동 기능이 있어 요기조기 쓸모가 많습니다.

거기다 취사중 재료추가 기능이 최초로 적용된 전기밥솥인데요.
콩나물밥이나 밥에 이런 저런 재료를 넣을때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서 밥을 지을 수 있는 기능이라고 보면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밥을 하면 오랫동안 밥솥에서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이니 좀 오래 보관하더라도 전기세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제품 보러가기

글을 마치며

전기밥솥 특히 쿠쿠 것은 기본 4-50만원부터 6-70만원짜리도 많아서 좀 부담스러웠는데요. 쿠쿠 더라이트 트윈프레서 10인용 모델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디자인 및 가성비가 따라올 밥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익을 제공받을 수 있으나, 소비자에게 가중되는 비용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