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꿀팁

By | 2022년 6월 8일

제주 렌트카 추천 을 해달라고 주변에서 많이들 이야기하는데요. 평소 남들보다 저렴하게 제주 여행을 다닌다는 소문이 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만의 제주 싼 렌트카 구하는 팁을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손품 덜 팔고 편하게 제주 렌트카 최저가로 구해보세요

제주 렌트카 업체 추천을 해달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 렌트카는 수요 공급에 따라서 계속 제주 렌트카 최저가 업체가 바뀝니다.
즉, 제주도 여행을 하는 기간과 차종에 맞춰서 그 시기에 가장 저렴하게 빌릴 수 있는 제주 렌터카 예약을 하는 것이 관건이겠죠?
아니면 제주 렌트카 할인 이벤트를 하는 업체를 우연히 선정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꿀팁

제주 렌트카 업체가 엄청 많은데요. 아무리 발품을 팔지 않아도 핸드폰으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하지만, 일일이 알아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요즘은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서비스가 다양한 곳에서 제공되고 있으니 이것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도 엄청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을 봐야할지 힘든 경우가 있는데요. 서두에 언급드렸듯이

원하는 날짜, 차종에 맞춰서 이름 있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몇개와 쿠팡에 올라온 매물 중에 가장 저렴한 곳에서 제주 렌트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쿠팡 제주 렌트카 검색 결과 보러가기

제주 렌트카 추천 가격비교 사이트

수많은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 몇개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봤을때 편이성과 매물에서 괜찮았던 업체들입니다.

1. 제주 패스 렌트카

제주 렌트카 추천 가격비교 사이트
검색 옵션이 다양하며, 보기 좋은 제주 패스 렌트카

제주 패스 렌트카는 검색이 편하고, 사이트에 지져분한 광고가 붙어있지 않아서 사용 경험이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카페 사용 시 제주 패스 렌트카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꽤 괜찮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에는 이쁜 카페들이 많으니 연인끼리 간다면 엄청 좋겠죠?

3시간마다 사용하는 제주 패스 렌트 커피 할인

2. 제주도 엔젤 렌트카

최근 들어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제주 엔젤 렌트카입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는 아니지만, 아주 다양한 할인 및 자차 보험 관련해서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또한 연식이 좀 된 차들보다는 신차들이 잘 공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제주 돌하루팡 렌트카 같은곳 까지 살펴보시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주 렌트카 대여시 알아둘 점

1. 제주 렌트카 셔틀 버스 이용
요즘은 제주 공항 에서 렌트카 를 빌리지 않습니다. 렌트카 제주 공항 지점이 코로나로 폐쇄가 된 상태인데요. 당분간은 본사까지 렌트카 업체에서 제공하는 무료 버스를 타고 가야 합니다. (각 업체마다 셔틀이 대기하는 장소 공지 체크하세요)

2. 제주 렌트카 보험
그리고 제주 렌트카 보험도 중요합니다. 운전을 잘하는 분이라고 보험을 안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몇년전 새벽에 다른 차가 주차장에 세워놓은 렌트카를 박고 도망치는 것을 직접 목격한 이후로 반드시 무제한 자차 보험을 들고 있습니다.
이때 면책 비용 한도가 없는 제주 렌트카로 빌리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제주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제주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