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102 드라이버 64비트 받기

By | 2020년 1월 22일

로지텍 g102 드라이버 2016년 10월 출시가 된 게이밍 마우스로, 가성비가 뛰어나 2020년 현재까지도 꾸준히 구매가 되고 있습니다.
로지텍에서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면, 마우스 관련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해서 FPS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필수적으로 받는 드라이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받으려고 하는데, 32비트 드라이버만 있어서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영체제를 감지해서 자동으로 보여준다고 하는데 64비트 드라이버가 있으면서 왜 32비트를 보여줄까요?

아무튼, 로지텍 g102 64비트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상단 지원 그리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선택
로지텍 드라이버 다운 받는 곳

먼저, 로지텍 홈페이지 접속하신 뒤, 상단 메뉴에서 지원 위에 마우스 오버하면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로지텍 지원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로지텍 지원 페이지

로지텍 지원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선택합니다.
그러면 소프트웨어 리스트들이 줄줄이 나오는데, 어디에도 마우스 드라이버라고 적혀있지 않아 혼란이 옵니다.
대체 이 많은 것 중에 무엇을 받아야 하지?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에서 게임 소프트웨어 선택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선택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리다 보면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위해서 마우스를 구매했고, 드라이버를 받으려고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냥 게임 소프트웨어 선택하세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32비트로만 소개가 나옴
로지텍 g102 드라이버 64비트는?

자동으로 마우스 커스터 마이지 가능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추천이 나옵니다.
그런데~ 32 비트라고 되어 있죠? 아래로 내려도 64비트는 없습니다.

모든 다운로드 표시 눌러서 OS 설정하기
로지텍 드라이버 운영체제 선택

제일 아래 모든 다운로드 눌러주시면, OS 즉 운영체제 선택 버튼이 나오는데요.
본인의 운영체제 눌러주시면~ 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64비트 다운로드도 나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및 비트 확인 후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기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다운

여러 개 중에 날짜와 64비트 확인해서 가장 최근 것으로 선택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꽁꽁 숨겨져 있어서 짜증 났었는데 잘 해결이 되었다는 분 계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