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분할납부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By | 2023년 4월 19일

삼성카드 분할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분할납부는 우리가 흔히 리볼빙이라고 알고 있는 카드 대금 납부 시스템입니다.
카드 대금 납부일에 부득이한 상황으로 돈이 부족한 경우 약간의 수수료를 내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연체로 인한 신용도 저하를 막을 수 있습니다.

들어올 목돈이 있어서 카드로 소비를 했는데, 갑자기 돈이 못들어와서 고민한 경험 다들 있으실 것입니다.
받아야 할 돈을 못받거나 하는 경우가 그런 것들인데요.
이런 경우 다른 곳에서 돈을 빌리는 방법도 있지만 카드 대금 납부는 분할납부를 쓸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분할납부 방법

삼성카드 리볼빙 즉 분할납부는 홈페이지나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에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로그인을 하고 난 뒤, 홈피나 앱에 검색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서 ‘분할납부’ 라고 치면 관련 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서 국내 일시불 분할납부 를 선택하면 분할 납부 신청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납부 개월수와 금액등을 산정하면 수수료(이자)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삼성카드 분할납부 신청 끝!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 항목들 없앤다?

삼성카드 분할 납부 시 알아둘 점

분할납부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잔여 할부 한도가 얼마냐입니다.
만약 내 할부 잔여 한도가 분할납부 대상 금액보다 적다면 분할 납부 신청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내 정보에서 내 할부 잔여 한도를 먼저 체크하시고 난 다음, 분할 납부를 신청하세요.
그리고, 분할납부 신청 가능 기간이 정해져있습니다. 대금 결제일 하루 전 오후 6시까지는 최소한 신청을 해야합니다.

분할납부 이자 즉 수수료는 일할로 계산이 됩니다. 내가 신청한 날부터 다음 결제일까지 분할납부 잔금에 따라서 산정이 된다는 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강조드릴 부분은 카드 분할납부는 일종의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기일이 분할납부 금액을 다 변제하지 못하는 경우 연체 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금액이나 기간에 따라 신용도 하락을 피할 수 없으니 계획적으로 금액과 할부 개월수 등을 산정해야 합니다.

누구나 인당 30만원까지 후불 결제! 토스 후불결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