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료 추천 드릴려고 하는데요.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서 강아지의 건강은 물론 강아지와 함께하는 삶 자체가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강아지 눈물의 원인이 곡물에 의한 알러지로 인해 발생하기도 한다는데요.
그레인 프리(Grain Free)라고 해서 강아지 눈물을 야기하는 알러지 성분인 곡물을 하나도 안넣고, 사람이 먹는 수준의 식재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하림 펫푸드 더 리얼 강아지 사료 추천해드려요.
강아지 사료추천 하림 더 리얼 장점
1. 강아지 사료 특유의 냄새가 없다.
강아지 사료 열면 특유의 살짝 역한 냄새 다들 아시죠?
그런데 하림 펫푸드 더 리얼은 오히려 고소한 냄새가 나서, 사람도 먹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다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강아지 사료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그런지 우리집 강아지 응가 냄새도 같이 줄은 것 같습니다.
2. 그레인 프리 (grain free)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강아지는 원래 곡물 성분을 소화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러지도 생기는데요. 이러한 곡물 성분이 하나도 없다보니 곡물로 인한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라면 알러지 증상이 많이 좋아지게 됩니다.
3. 사료에 구멍이 있다.
사료에 구멍이 있으면 저희집 시츄처럼 허겁지겁 먹는 강아지 가끔 목막힐까 걱정을 하는데요.
하림 더 리얼 펫푸드는 구멍이 있어서 혹시 급하게 먹더라도 숨을 쉴 수 있으니 안심이됩니다.
4. 원료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이다.
식재료가 사료용을 쓰는 것 보다 당연히 사람이 먹는 것을 쓰는 것이 더 좋은 품질이란 점은 잘 아실꺼에요.
그런데 이런 강아지 사료 교체 후 불만을 토로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대부분 강아지가 기존 사료에서 하림 펫푸드 더 리얼로 급격한 변경에 따라서 발생한다고 하네요.
사료를 하림 펫푸드 더 리얼로 변경할때는 대략 2주 정도 기간동안 조금씩 기존 사료와 믹스하면서 양을 늘려서 급여를 해야 합니다.
강아지 키우는 분들이라며 강아지 사료 정말 중요하다는 점 공감하실꺼에요.
추천해드리는 하림 펫푸드 더 리얼 한번 드셔보시라고 강아지 사료 추천 해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소비자에게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